15 0 0 0 0 0 2개월전 0

분노를 쓰다, 나를 쓰다

감정의 시로 빚어낸 치유

이 책은 분노라는 감정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봅니다. 분노가 파괴가 아닌, 성장과 치유의 시작임을 시와 글로 풀어냈습니다. 내면의 감정을 이해하고, 스스로를 치유하며, 분노를 넘어선 희망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이 책은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내면의 감정을 글로 표현하고 싶은 사람 분노를 새로운 관점에서 이해하고 싶은 사람 치유와 성장을 위한 감정 여정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 ‘분노를 쓰다, 나를 쓰다’는 감정의 혼란 속에서도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분노의 에너지를 글로 담아내고, 그 과정에서 스스로를 치유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 책은 분노라는 감정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봅니다.
분노가 파괴가 아닌, 성장과 치유의 시작임을 시와 글로 풀어냈습니다.
내면의 감정을 이해하고, 스스로를 치유하며, 분노를 넘어선 희망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이 책은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내면의 감정을 글로 표현하고 싶은 사람
분노를 새로운 관점에서 이해하고 싶은 사람
치유와 성장을 위한 감정 여정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
‘분노를 쓰다, 나를 쓰다’는 감정의 혼란 속에서도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분노의 에너지를 글로 담아내고, 그 과정에서 스스로를 치유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삶 속에서 마주한 분노와 슬픔, 그 속에서 발견한 치유와 성장의 순간들을 글로 풀어내는 데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특히 사람의 내면 감정이 시와 언어로 변화하는 과정을 사랑하며, 분노라는 감정이 단순한 파괴가 아닌 새로운 시작의 가능성임을 독자들에게 전하고자 합니다.

이번 책은 지은이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낸 동시에, 감정을 표현하지 못해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작은 위로와 길잡이가 되길 바랍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