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77 0 0 0 5 0 1년전 0

내비게이션 영재기억법 숫자와 이미지를 넣어서 동화만들기

내비게이션 영재기억법 숫자와 이미지를 넣어서 동화만들기

프롤로그  저는 어려서 꿈이 만화방 운영하는 것이었습니다. 책을 읽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만화책은 좋아합니다. 글밥이 많은 책을 읽으려면 부담스러운 적 있으시죠? 책은 읽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해 보신 적 있으시죠? 그럴 때 만화책을 먼저 읽고 글밥이 많은 책을 읽으면 부담 없이 읽혀서 저는 만화책을 좋아합니다. 어렸을 때 책을 늦게 읽는 편 이어서 다른 사람들이 3권 읽을 때 1권 읽을 정도로 속도가 느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화 책에서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외인구단으로 야구 지식을 얻고, 캔디로 연애도 배우고 했답니다. 그래서인지 웹툰이 정겹고 친구 같아요. 내비게이션 영재기억법을 쓰면서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었답니다. ..
프롤로그


저는 어려서 꿈이 만화방 운영하는 것이었습니다.

책을 읽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만화책은 좋아합니다.


글밥이 많은 책을 읽으려면 부담스러운 적 있으시죠?

책은 읽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해 보신 적 있으시죠?

그럴 때 만화책을 먼저 읽고 글밥이 많은 책을 읽으면 부담 없이 읽혀서 저는 만화책을 좋아합니다.


어렸을 때 책을 늦게 읽는 편 이어서 다른 사람들이 3권 읽을 때 1권 읽을 정도로 속도가 느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화 책에서 많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외인구단으로 야구 지식을 얻고, 캔디로 연애도 배우고 했답니다.

그래서인지 웹툰이 정겹고 친구 같아요.


내비게이션 영재기억법을 쓰면서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었답니다.

좋아하는 철수 오빠랑 하고 싶었던 것, 같이 가보고 싶었던 것 생각만 해도 즐겁고 행복합니다.


숫자 하면 생각나는 단어를 만드는데 상상력이 생기기도 하고 추억 속에 빠지기도 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10개의 단어를 외어야 한다고 하면 내비게이션 영재기억법에 나오는 것처럼 10개에 나오는 장면을 연상시켜서 이야기로, 이미지로 외우면 오래도록 기억에 남습니다.


예로 들어 볼게요. 우리가 0번 하면 무엇이 생각나나요? 빵집(0) 우리가 외워야 하는 단어가 부추, 사과, 꽃밭이라고 하면 스토리를 만드는 거예요.


빵집(0)에 가서 부추빵을 사고 나오려는데 사과 파는 아주머니가 들어오시네요. 인사를 하고 밖에 나와 보니 꽃밭이 있네요. 상상을 하니 장소와 이미지가 생각이 나죠?

길을 가다가 빵집을 보면 부추, 사과, 꽃밭이 생각나실 겁니다.


왜 그냥 외우면 되지 더 복잡하게 스토리를 만드냐? 하시는 분도 계실 거예요.

그냥 외운 것은 금방 외울 때는 기억에 남지만, 오래되면 잃어버린답니다. 스토리가 있는 이야기는 오래 기억에 남습니다.


스토리를 만들면서 머리 회전도 되고 기억도 오래 남습니다.

처음에는 번거롭게 생각이 들지만 습관화하면 나도 모르게 우뇌가 발달한답니다.


내비게이션 영재기억법을 말로만 하면 실감이 안 난답니다.

시간 나실 때마다 아이와 해보세요.


시댁, 친정에 갔을 때 아이들, 부모님, 식구분들과 심심할 때

숫자를 가지고 이야기해 보세요.


가족끼리의 추억도 만들고, 옛날 추억도 기억해 내며 재미있게 놀다 보면 아이는 우뇌가 발달하고 부모님은 정신이 건강이 좋아 진답니다

내비게이션 영재기억법이 실천화돼서 아이들은 영재가 되고 부모님들은 치매 예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은이 박 종희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10년 동안 운영하면서 이론과 실전을 프롤로그 하려고 온라인 오프라인 강의를 수시로 듣고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는 부동산 투자 정보, 블로그, 유튜브, 전자책 쓰기 기타 등등 다양한 강의를 듣다가 전자책 쓰기를 배웠습니다.

내비게이션 영재기억법 책은 저의 첫 번째 책입니다.
내비게이션 영재기억법을 쓰면서 숫자에 장소와 스토리를 이미지화하니 머리 회전력이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우리 아이가 상상력 있고 창의적인 아이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화를 만들었습니다.

내비게이션 영재기억법 만화책을 읽고 독자님과 아이가 영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